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이승철 전경련 부회장 "기업 피터팬 증후군, 규제 개선해야" 외 3건

조정현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 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전경련 이승철 부회장 "기업성장 위해 규제개선해야"

이승철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은 "상당수 중견기업이 더이상 성장하지 않으려는 피터팬 증후군에 빠져 있다"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 과감한 규제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승철 부회장은 전경련 추계 세미나에서 "각종 규제가 중견기업이 대기업이 되는 유인을 가로막을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2. 한국타이어 서승화 부회장 "프리미엄 명차와 굳건한 협력 관계"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이 "프리미엄 명차와의 협력 관계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승화 부회장은 BMW그룹 코리아와 한국타이어가 BMW 영종 드라이빙 센터 타이어 독점 공급 양해 각서를 맺은 것과 관련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3. 쌍용건설 김석준 회장, 노조와 노사화합 공동선언

김석준 쌍용건설 회장이 노조와 노사 화합을 위한 공동 선언을 채택했습니다.

쌍용건설 창립 37주년 기념식에서 김석준 회장은 노사 공동 선언을 통해 경영실적과 생산성 개선을 비롯해, 선진 노사문화 정착을 다짐했습니다.

4. 한화첨단소재 김창범 대표,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김창범 한화 첨단소재 김창범 대표가 아동복지시설 봉사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김창범 대표는 한화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열린 그룹 창립 62주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에 참가해 "이번 봉사활동이 아이들의 정서 함양과 과학적 사고능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