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웹툰 4대 여신' 김진 작가, 웹툰 통해 이윤창 작가와의 열애 암시?! '부인 안하는 거 보니…진짜인 듯?!'

김민재 이슈팀

‘웹툰계 4대 여신’ 김진 작가가 동료 웹툰작가 김윤창과의 열애를 그린 웹툰을 공개했다.

웹툰작가 김진은 22일 자정 공개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 웹툰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켰다.

공개된 웹툰 ‘오늘 밤은 무서워요’ 9화에서 술자리에서 이윤창 작사를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훤칠한 키에 매력을 느끼게 되는 김진이 묘사됐다.

특히 김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실제 본인과 이윤창과의 열애설이 불거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부인하기 보다 자신의 이름을 캡처해 SNS에 올려 자랑해 열애에 대한 의혹을 가중시켰다.

김진 이윤창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설, 이제 웹툰 작가들 열애까지 관심을 가져야 하나?”, “김진 이윤창 열애설, 부인 안하는 거 보니…진짜인 듯”, “김진 이윤창 열애설, 둘 다 부인 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네이버)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