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증시의 맥을 찾는 ‘허준 시스템’? 적중률은 무서울 정도


[뉴스] 하루 급등하는 종목들 90%로 찾아내는 ‘허준 시스템’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은 매일매일 급등종목 따라다니기 바쁘다. 매수하려 하면 이미 저 위에 있는 주가는 투자자들을 비웃듯 상한가에서 내려오지 않는다.

상한가 종목을 오르기 전에 매수하는 것은 모든 투자자의 꿈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주식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고 지식이 깊지 않아 대응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렇듯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급등주에 대한 꿈을 실전에서 이룬 투자자가 있어 화제다. 최근 JPTV의 쥬피테르 사단은 시장의 돈의 흐름을 깨우치면 수급이 들어올 골목에서 상승직전 미리 매수가 가능하다고 한다.

쥬피테르 사단은 돈이 지나가는 위치에서 자리매매를 하는 것이 특기인데, 급등하는 종목을 따라 잡았다가 하락세로 전환되면 큰 손실을 보지만 미리 가서 기다리는 매매를 하면 적어도 손실을 보지 않는다고 한다. 이는 투자금을 절대 잃으면 안되는 투자자 및 자산가에게 적절한 기법이라고 한다.

이번 특별 편성된 JPTV 무료방송에서는 쥬피테르 사단의 기법 중 하나가 공개 예정되어 있다.
사용하기 쉽지만 그 무엇보다 강력하며, 20여년 전통의 투자기법으로 시장의 돈을 찾아내는데는 최적의 기법이 될 것이라 한다.

<실제 계좌수익금>

허준 시스템으로 돈버는 화면 그대로 공개! ★ 지금 방송 참여 – 클릭★

쥬피테르 사단의 방송을 시청했던 한 투자자는 ‘왜 내가 사는 종목은 손실보게 되는건지 투자 10년차에 알게 되었다며 이 두분은 나보다 어리지만 최고의 선생님이다’ 라고 후기를 남기기도 하였다.

의심많은 시선을 바라보다 지금은 열성회원이 된 투자자도 쥬피테르 사단 때문에 차트를 보는 방법을 싹 바꾸었다며 이것만 알아도 승률이 50%는 올라갈 것이라고 장담했다.

쥬피테르 사단은 이미 지나간 수십프로의 급상승 종목을 부러워 하지 말라고 한다. 매일매일 그날의 종목이 새로나오기 때문에 이미 타이밍을 놓쳤다면 다음 종목의 상승길목에서 기다리면 된다고 설명했다.

쥬피테르 사단의 리딩방송은 회원 모두가 따라올 수 있는 편안한 리딩이지만 수익률 만은 절대 양보하지 않는다고 한다. 추천종목으로 손실계좌를 수익계좌로 돌리고 싶은 투자자들을 위해 쥬피테르 사단의 무료방송이 잠시 후 열릴 예정에 있다. (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쥬피테르 사단, 여수촌놈 전문가, 골든레이디 전문가
일시 : 10월 22일(수) 오늘만 무료입장! 장중 08:00~15:30 + 야간 무료방송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STX, 오리엔트바이오, 데코앤이, 백광산업, MPK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