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프로골퍼 나상욱 약속녀 A씨 ‘1년 간 성노리개 취급 · 일방적 파혼’ 주장

백승기 기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재미교포 나상욱이 손해배상 소송에 휘말릴 것으로 보인다.

24일 한 매체는 나상욱의 약혼녀라 주장하는 A씨가 이날 오후 3시 쯤 사실혼부당파기에 의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장을 대구지방법원에 접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투어 기간에 술, 담배 등을 하지 않는 대신 모든 스트레스를 제게 성관계를 요구하는 것으로 풀었다"며 "생각해보면 지난 1년간 성노예의 삶을 살았고 그가 싫증내자 버림을 받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A씨의 주장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만났고, 석 달 뒤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건너가 1년 이상 함께 투어를 다니며 사실상 혼인생활을 했다. 또 11월 22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하기로 예정된 결혼식 준비를 위해 지난 9월 귀국했으나 최근 나상욱의 부모가 일방적인 파혼을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A씨의 어머니는 충남 천안 우정힐스골프장 앞에서 “미국골퍼 'N'아! 깔끔히 짐 돌려 보내 듯 내 딸 인생 돌려다오”라며 1인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골퍼 나상욱 반응이 궁금하다”, “프로골퍼 나상욱 입장은?”, “프로골퍼 나상욱 소송 휘말리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뉴스1)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