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유플러스, 애플 아이폰6 론칭행사에 태티서 등장?!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47인치 TV까지?'

김민재 이슈팀

LG 유플러스의 애플 아이폰6 론칭행사가 화제다.

지난 28일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 애플 아이폰6 론칭기념으로 서초동 직영점 등에서 아이폰6 첫 개통행사가 열린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아이폰6 론칭행사에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47인치 TV 및 아이폰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되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가입순서에 따라 80만원 상당의 미니빔, 10만원 상당의 미니스피커 등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특히 행사 당일 서초직영점에서는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사인회 및 기념사진 촬영이 열린다고 전해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서울 코엑스 직영점과 대구 동성로 통신골목 직영점에서도 각각 선착순 가입고객 3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와 10만원 상당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및 보조 베터리 등이 제공되고 유명 연예인이 참석해 사인회 및 기념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LG유플러스 애플 아이폰6 론칭행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LG유플러스 아이폰6 론칭행사, 와우~태티서가 온다니~”, “LG유플러스 아이폰6 론칭행사, 100만원짜지 TV나 빔이 내손안에?!”, “LG유플러스 아이폰6 론칭행사, 얼마나 일찍가야 스피커라도 받을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LG유플러스 트위터)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