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백승훈 사단 신작 RPG '영웅 for 카카오' 티저 사이트 공개

이정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30일 모바일 RPG 게임 '영웅 for Kakao'의 티저 사이트( http://event.four33.co.kr/hero)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풀 3D로 구현되는 '영웅 for Kakao'는 다음달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80%에 육박하는 재접속률을 보인 '영웅 for Kakao'는 단순한 뽑기 콘텐츠가 아니라 고유 속성과 스킬, 룬 등 체계적인 육성 콘텐츠를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변경하는 '태그' 시스템에 캐릭터 수집, 육성, 전투라는 RPG 요소를 결합해 쉽고 진입장벽이 낮으면서도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영웅 for Kakao' 출시에 앞서 티저 사이트를 열고 게임의 주요 스토리, 캐릭터, 공식 카페, 이벤트 등을 소개한다. 또 이를 기념해 '영원한 나의 영웅은'이라는 질문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과 100젬스톤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