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현정 로즈골드 데일리 백, 현대홈쇼핑서 30분만에 매진돼?! '무려 35억원 매출 달성? '대박!'

김민재 이슈팀

배우 고현정이 론칭한 패션브랜드가 35억의 대박 매출을 올려 화제다.

지난 18일 오후 7시30분 국내 한 홈쇼핑에서 고현정이 론칭한 패션브랜드의 특별전이 열렸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방송 이후 집계한 결과 해당 브랜드의 캐시미어 스웨터 2종, 클래식 울니트 3종, 덕다운 코트 등 겨울의류 매출액이 무려 20억원을 달성했으며 트리니티 부츠, 이탈리안 빈티지 워커 등 잡화 제품은 각각 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특히 고현정이 직접 디자인한 ‘로즈골드 데일리 백’은 30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전해져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홈쇼핑 관계자는 “톱스타 고현정시와의 단독 기획으로 첫 방송에서 35억원의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했다”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홈쇼핑 고현정 론칭 브랜드 특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대홈쇼핑 고현정 ‘로즈골드 데일리 백’, 대박! 어떤 백이길래?”, “현대홈쇼핑 고현정 ‘로즈골드 데일리 백’, 30분 만에 매진? 브랜드명이 뭐야?”, “현대홈쇼핑 고현정 ‘로즈골드 데일리 백’, 단 3시간에 35억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