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강남, 늘어난 통장잔고에 적금까지 ‘행복’

조경희 이슈팀

‘나 혼자산다’에 출연 중인 남성 그룹 MIB 강남의 늘어난 통장 잔고가 화제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통장 잔고를 확인하기 위해 은행을 찾은 강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남의 이모는 “돈을 벌어야 장가를 가지. 연예인은 수입 편차가 심하니까 적금을 들어”라고 조언했고 이에 강남은 통장 잔고를 확인하기 위해 은행을 찾았다.

은행에 간 강남은 지난번 방문 때 안면을 튼 은행 직원과 반갑게 인사했다. 강남의 통장 잔고를 확인한 직원은 "우와. 이제 3천원이 아니다"라며 부러워했다. 과거 3422원이었던 통장 잔고가 한 달 만에 87만 6000원이 된 것.

강남도 생각보다 큰돈에 기뻐했고 직원도 함께 기뻐해줬다. 직원이 "받는 돈의 60%를 적금한다"고 자신의 상황을 전하자 강남은 "나도 적금을 들겠다"며 흔쾌히 적금을 드는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강남은 "한 달에 한 번씩 와서 적금 하겠다. 이제 한 달에 한 번 씩 볼 것 같다. 만약에 안 오면 망한 줄 아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혼자산다’ 강남을 본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강남 너무 좋아요”, “‘나혼자산다’ 강남 요즘 최고 대세다”, “‘나혼자산다’ 강남 더더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나혼자산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