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비젼시스템, 영업익 30억원…전년동기비 2,573% 증가

이민재 기자

스마트폰 카메라모듈 자동 검사 및 제조 장비 전문기업인 하이비젼시스템(126700, 대표이사 최두원)이 10일 잠정 실적공시를 통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3분기 매출액 189억 8천만 원, 영업이익 30억 1천만 원, 당기순이익 34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94%, 영업이익은 2,573%, 당기순이익은 1,007% 증가했다.


회사는 그동안 매출처 다변화, 마진 개선 등 실적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여, 올해 하반기 그 결실을 맺게 됐다.

매출 호조에 대해 최두원 대표는 “작년 하반기 회사가 경험했던 매출부진 이후, 회사의 부단한 노력으로 점차 실적을 개선해 올해 3분기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하며 “하반기 들어 당사가 개발한 고급 카메라모듈 테스트장비 매출이 늘어나고 있어, 효과가 드러나는 내년까지 꾸준한 실적 증대가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회사는 자체 개발한 3D 프린터 ‘큐비콘’을 출시하고, 지난 9월 론칭쇼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3D 프린터 시장 개척에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끝.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