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4 MBA 경영사례분석대회' 수상에 서강대·연세대팀 등

대회 성황 종료, 27일(목)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서 시상식
MTN

2014 MBA 경영사례분석대회 최종 심사결과 발표

머니투데이방송과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공동주최한 ‘2014 MBA 경영사례분석대회’에서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심바9’팀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그리고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참신한 사람들’팀이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8개 수상팀이 확정됐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한 이번 경영사례분석대회에서는 이밖에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SVC’팀이 신한금융그룹회장상을,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Nuovo Shinhan’팀이 신한은행장상을,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참 신한’팀이 머니투데이방송사장상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수상자 현황은 아래표 참고)

2014 'MBA 경영사례분석대회' 바로가기

지난 7월 중순이후 3개월 동안 진행돼온 이번 대회에서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서비스 및 소셜미디어 기반 금융성장전략’ 등을 주제로 참가팀들이 열띤 경연을 벌여왔고, 지난 15일(토)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진행된 본선에선 모두 8개 팀이 뜨거운 아이디어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번 대회의 시상식은 오는 27일(목)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 2014 MBA 경영사례분석대회 본선 심사 결과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