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지니어스 탈락 신아영, 볼륨 몸매 아찔 원피스 이제 못 보나? ‘안타까움 가득!’

백승기 기자

‘지니어스 탈락 신아영’

아나운서 신아영이 지니어스3에서 탈락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에서는 ‘투자와 기부’ 매치가 펼쳐졌다. 신아영은, 오현민, 장동민, 하연주와 연맹을 맺고, 김유현, 최연승을 견제했다. 그 결과 오현민이 우승, 김유현이 꼴찌를 했다.

김유현은 데스매치 상대로 신아영을 지목했고, 그 결과 신아영이 최종 탈락자로 선정됐다.

신아영은 “장동민이 살려주겠다고 한 사람은 매회 차 한 명씩 꼭 떨어지더라. 앞으로 그런 일이 더 이상 없었으면 좋기 때문에 내 가넷 10개는 절대 장동민에게 주지 않았으면 한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SBS Sports 아나운서인 신아영은 이화여고를 나와 하버드 대학교 역사학과를 전공했다. 특히 ‘더 지니어스’에서 매회 마다 아슬아슬한 원피스를 입고 등장,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니어스 탈락 신아영 안타깝다”, “지니어스 탈락 신아영 이제 못 보나”, “지니어스 탈락 신아영 아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더 지니어스3)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