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히든싱어3’ 왕중왕전, 와일드카드 제도 도입 ‘시청자 손에 달렸다’

조경희 이슈팀

'히든싱어3’ 왕중왕전에 와일드카드 제도가 도입됐다.

22일 방송된 ‘히든싱어3’ 왕중왕전에서는 조별 경연이 끝나고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하게 될 TOP3가 결정됐다.

‘히든싱어3’에 출연했던 모창능력자들은 각각 A, B, C조로 나뉘어 경연을 펼쳤다. 결승전은 각 조에서 1위를 차지한 사람이 진출하는 방식이다. 한편, 치열한 경쟁 결과 A조에서는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B조에서는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C조에서는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이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시청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1명이 결승 진출 기회를 얻게 되는 '와일드카드' 제도가 도입됐다. 아쉽게 왕중왕전에서 탈락한 8명의 모창 능력자 중 시청자의 손에 의해 파이널 생방송에 합류할 주인공은 오는 29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히든싱어3 왕중왕전 와일드카드 소식에 누리꾼들은 “히든싱어3 왕중왕전 와일드 카드 당연히 이재훈 모창능력자가 가져야지”, “히든싱어3 왕중왕전 와일드 카드, 아쉬웠는데 잘됐다”, “히든싱어3 왕중왕전 너무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히든싱어3’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