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히든싱어3’ 이재훈, 모창능력자 임재용 탈락에 눈물 “마음이 찡하다”

조경희 이슈팀

히든싱어3 왕중왕전 이재훈 모창자가 안타깝게 탈락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3`에서는 시즌3 왕중왕전 조별 경연이 모두 끝나고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왕중왕전에서는 치열한 경합끝에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이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 할 TOP3로 결정됐다.

관심이 집중됐던 이재훈과 환희 모창 능력자 대결이 환희 모창 능력자의 승리로 돌아간 가운데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은 "믿어주신 형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재훈은 "마음이 찡했다. 사실 오랫동안 밤을 새며 연습을 많이 했다. 그런 노력한 모습 뒤로 안타까운 결과다"고 말하며 눈물이 맺혔다.

하지만 이날 방송 말미 시청자 투표에 따라 와일드 카드로 1명이 추가로 결승전에 진출한다는 사실이 공개돼 마지막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히든싱어3’ 이재훈 눈물을 본 누리꾼들은 “‘히든싱어3’ 이재훈 진심이 느껴진다”, “‘히든싱어3’ 이재훈 모창능력자가 제일 똑같았는데!”, “‘히든싱어3’ 이재훈 와일드카드로 살아남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히든싱어3'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