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천우희, 보그가 선정한 올해의 배우 ‘한공주 역으로 연기력 입증!’…연기비결은?

백승기 기자

배우 천우희가 보그가 선정한 올해의 배우에 올랐다.

패션매거진 ‘보그’의 12월호에서 천우희는 보그가 선정한 올해의 배우로 뽑혔다.

천우희는 함께 진행된 화보에서 매혹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천우희는 지난 13일 제 34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영화 ‘한공주’로 생애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 8월 디렉터스컷 어워즈에서 여자신인상을, CGV무비꼴라쥬어워즈에서 여자배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우희는 “부담은 분명 있다. 저에 대한 기대치가 확 높아져서 다음에 잘 하더라도 평타라고 할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손님’, ‘곡성’을 하면서 고민도 많이 했다”며 “하지만 나중에 어떤 소리를 듣든 마음 편하게, 내가 할 수 있는 걸 잘하자고 정리했다

또 천우희는 상처가 깊은 캐릭터를 연기한 것에 대해 “시나리오를 매우 파고든다. 그리고 괴롭지 않으면 제대로 연기를 안 한 느낌이라 스스로를 좀 괴롭힌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천우희 대박이다”, “천우희 한공주 잘 봤어”, “천우희 한공주 연기 최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보그)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