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기계처럼 일하는 게 너무 싫어 해체수순 밟게 돼 '멤버들 사이 트러블은?'

김민재 이슈팀

버즈의 8년 전 해체 이유가 화제다.

지난 25일 버즈가 정규 4집 ‘메모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8년 전 해체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버즈 멤버 민경훈은 “그간에 버즈를 결성하면서 데뷔 전부터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저한테는 이게 처음 시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며 “음악작업을 하면서 우리 의견이 이렇게 많이 들어갈 수 있었던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음악하면 제도적, 권위적인 것에 갇혀 있었다”며 “악기를 다루며 창의적인 작업을 하고 싶어 하는 친구들이었는데 입대 압박 등을 받으며 스케줄을 다니는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민경훈은 “음악하는 게 너무 좋았지만 회사에서 기계처럼 일하는 게 너무 싫어 각자 나가 음악 활동을 하게 됐다”며 “한 명씩 홀로 밴드를 하겠다고 했고 시간이 흘러 해체수순을 밟게 됐다”고 8년 전 해체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최대한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게끔 노래를 만들었다”며 “좋아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그랬었구나…”,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멤버들 사이가 나쁘진 않았네”, “버즈 8년 전 해체 이유, 이번 앨범 기대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