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울샵 김애리 이사, 메건리 공식입장 듣고 "언어폭력 행사…사실이 아니다" 반박 '김태우 반응은?'

김민재 이슈팀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애리 경영이사가 가수 메건리 공식입장을 반박했다.

27일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애리 경영이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메건리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며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회사 차량으로 쇼핑을 했다거나 언어폭력을 행사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며 “이간질이라 것도 직원들이 메건리와 호흡을 맞추면서 개선해야 할 부분을 써서 준 것 말하는 것 같다”고 메건리 공식입장을 반박했다.

앞서 이날 메건리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한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을 신청에 대해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사장 김태우의 아내) 김애리 경영이사와 장모로부터 강압적이고 부당한 대우를 받았고 인신공격성 언어폭력에 시달려 정신과 상담까지 받았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태우 소울샵 소송’ 메건리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우 소울샵 소송’ 메건리 공식입장, 누가 거짓말을 하는 거야?”, “‘김태우 소울샵 소송’ 메건리 공식입장, 아무래도 메건리가 약자입장이니…”, “‘김태우 소울샵 소송’ 메건리 공식입장, 과연 진실은 뭘까? 김태우는 왜 말이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