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상미 결혼 공식 입장, 1월 24일 동갑내기 사업가와 웨딩마치! “소탈한 모습에 반했다”

백승기 기자

배우 남상미가 동갑내기 사업가와 오는 1월 24일 결혼한다.

28일 남상미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남상미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JR엔터테인먼트는 “남상미 씨가 오는 2015년 1월 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남상미 씨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남상미 씨는 예비신랑의 꾸밈 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라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루어진다고 밝혔다.

끝으로 소속사는 “남상미 씨는 결혼 후에도 행복한 가정과 함께 배우로서의 활동을 계속하며 작품 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 다른 시작을 앞둔 남상미 씨의 새로운 출발에 부디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상미 결혼 너무 부럽다”, “남상미 결혼 대박이네”, “남상미 결혼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