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A.P 소속사 공식입장 “노예 계약 요소? 일절 없어”

조경희 이슈팀

26일 그룹 B.A.P 멤버들이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확인 소송을 제기하자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B.A.P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매진해 왔다"며 "B.A.P는 지난 10월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밝힌 바 대로 상호간 배려와 신뢰 속에, 아티스트 보호를 최우선의 목적으로 하여 모든 공식 일정을 최소화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아티스트의 동의 하에 향후 활동 계획을 논의하고 있던 가운데 갑작스럽게 제기된 소송을 기사로 접하게 됐다"며 "현재 소속사측은 소 제기 소식을 접하고 이에 대하여 구체적인 사실 확인 중에 있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일부 보도를 통하여 전해진 소송의 논점인 '불공정 계약 조항'이나 '노예 계약'의 요소는 일절 존재하지 않으며, 아티스트에 일방적으로 부당한 처우 또한 전혀 없었음을 분명히 말씀 드린다"고 주장했다.

한편, B.A.P 소속사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B.A.P 소송제기 소속사 공식입장, 이런 일은 이제 없었으면 좋겠네", "B.A.P 소송제기 소속사 공식입장, 요즘 자주 이런다", "B.A.P 소송제기 소속사 공식입장, 이거 진흙탕 싸움 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B.A.P 트위터)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