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생’ 4회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7.9% ‘고공행진’

조경희 이슈팀

'미생'이 자체최고시청률을 또 경신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 13국은 평균 시청률 6.3%, 최고 시청률 7.9%(유료플랫폼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내부고발자라는 차가운 시선을 딛고 선보인 파격적 요르단 사업 PT로 사장(남경읍 분)에게 극찬을 받은 영업3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장그래(임시완 분)의 제안으로 '비리로 얼룩져 많은 사람에게 상처를 남긴 아이템은 잊혀져야 하는가'에 대한 의문으로 PT를 시작한 오차장(이성민 분)은 비리로 인해 타사에 실적을 빼앗긴 과거의 사례와 이번 요르단 사업에 대한 수익 예측 분석에 대해 단호하면서도 차분히 설명해 장내에 참석한 임원들을 설득시켰다.

크리스마스를 맞은 장그래는 오차장으로부터 "더할 나위 없었다. YES"라는 카드를 받고 감동을 받고, 보들레르의 시 '취하라'를 읊는 장그래의 내레이션과 '미생' OST 이승열의 '날아'가 어우러진 엔딩 장면은 누구나 완생을 꿈꾸지만 미생을 사는 우리의 삶과 교차되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한편, 미생 시청률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생 시청률 역시 미생이다”, “미생 시청률 계속해서 경신하는구나 대단해”, “미생 시청률, 더 나와야 정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tvN'미생'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