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공주’ 여우주연상 천우희,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큰 상을 받았다" 김혜수도 눈물 흘려?!

김민재 이슈팀

영화 ‘한공주’ 주인공 천우희가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 35회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한공주’에서 열연한 배우 천우희가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천우희는 “이 상은 앞으로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뜻으로 받겠다”며 “앞으로 배우 생활하며 의심하지 않고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배우 하겠다”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특히 천우희는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큰 상을 받았다”며 수상 소감을 전해 배우 김혜수 등 일부 배우들을 울렸다.

또한 “앞으로 독립영화, 예술영화에 관심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공주’ 여우주연상 천우희 수상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공주’ 여우주연상 천우희, 축하해요~”, “‘한공주’ 여우주연상 천우희, 받을 만 했지”, “‘한공주’ 여우주연상 천우희, 겸손하기까지?!”, “‘한공주’ 여우주연상 천우희, 베를린 영화제에서 초청된 영화인데 작은 영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