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KB금융 윤종규 회장,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 기탁 외 3건

신새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KB금융 윤종규 회장,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 기탁

KB금융그룹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전달했습니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일찍 찾아온 추위에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가 걱정스럽다"며, "KB금융 전임직원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2.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자카르타 사무식 개소식 참가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했습니다.

권 행장은 16일 캄보디아 프놈펜 사무소에 이어 자카르타 사무소를 열고, 동남아시아 점포망을 5개로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3. 박완수 인천공항 사장, "인천-하노이 노선에 저비용항공사 첫 취항"

제주항공이 인천-하노이 정기노선을 취항했습니다.

박완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제주항공이 인천-하노이 노선에 우리나라 저비용 항공사 중 처음으로 취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저비용 항공사를 적극 유치해 여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동북아 허브공항의 위상에 걸맞는 항공네트워크를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4.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출판 기념회 열어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자신의 저서인 '광복 1775일' 출판 기념회를 열었습니다.

'광복 1775일'은 지난 1945년 8월 15일 광복에서 1950년 6월 24일 6.25전쟁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역사서로, 이 회장은 "우리의 역사를 후손에게 바로 알리기 위해 책을 출간했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