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중심 메시지 담아낸 Code9 2차 광고 론칭
이애리 기자
신한카드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Code9의 서비스 철학에 대한 내용을 담아낸 TV 광고 2편을 새로 제작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따른 코드를 찾아 이에 맞는 신한카드만의 차별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고객 중심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먼저 ‘카드는 고객을 몰라도 코드는 압니다’ 편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아울러 ‘고객사랑법’ 편은 신한카드가 Code9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70억 인구 중에서 마음에 딱 맞는 인연과 만나는 과정에 빗대어 정서적으로 접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