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몸매, 광채나는 피부에 매끈 날씬한 각선미 등 완벽 몸매까지 '대박!'

김민재 이슈팀

배우 배누리의 과거 입생로랑 프레젠테이션 행사 참석 사진이 새삼 화제다.

18일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배누리'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등 배누리에 대한 검색어가 장악하면 과거 '입생로랑 스킨케어 포에버유스 리버레이터 프라이빗 프리젠테이션' 행사 참여했던 배누리의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깨부터 가슴부위에 시스루 처리된 미니 원피스를 입고 검정색 클러치에 구두를 신고 있는 배누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배누리는 미니 원피스로 뽀얀 피부는 물론 길고 매끈 날씬한 각선미 등 완벽 몸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완벽해~”,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대박! 누구야?”,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모델이야?”,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몸매 짱이다”,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어쩜 몸매가 저렇게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