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공주’ 천우희 수상소감 “포기하지 말라는 뜻, 의심하지 않고 열심히 배우 하겠다”

백승기 기자

‘한공주’ 천우희의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소감이 화제다.

지난 17일 천우희는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한공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천우희는 눈물을 흘리며 “저에게 이 상을 주신 것이 포기하지 말라는 뜻으로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배우하면서 의심하지 않고 정말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배우 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천우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상소감을 준비하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또 이런 날이 언제 올지 모르는데. 자기 일처럼 기뻐해준 저의 지인들과 글로써 격려해준 기자님들, 한공주를 함께하고 사랑해준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모두가 오늘의 저를 만들어 주신 거예요. 한 분 한 분 감사의 인사와 답장을 하지 못 해 죄송합니다. 한 발 한 발 묵묵히 열심히 연기하겠습니다”란 글과 함께 청룡영화제 트로피에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공주 천우희 수상소감 대박이네”, “한공주 천우희 수상소감 멋지다”, “한공주 천우희 수상소감 감동”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천우희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