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송준근, 깜짝 닭치고 스쿨어택 영상 공개! '폭소만발'

김민재 이슈팀

개그콘서트 ‘닭치고' 삼인방 송준근, 이상민, 이상호의 스쿨어택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다.

수능이 끝난 고3 학생들의 조용한 교실에 피자 200판과 함께 개그맨 송준근, 이상민, 이상호가 들이닥친다. 이는 인천의 한 고등학교 3학년 교실에 실제로 일어난 일이다.

공개된 영상 속 닭치고 삼인방은 3학년 1반에 피자를 나눠주고는 이를 잊어버리고, 2반에 또 주고, 3반에 또 나눠주어 결국 3학년 11개 반 전교생에게 피자를 증정하는 모습이 그려져 폭소를 자아낸다.

이는 소원을 들어주는 서비스 수르수르만수르에 한 고3 학생이 수능 때문에 지친 친구들과 피자를 함께 먹고 싶다는 소원을 남긴 것을 이루어 준 것이었다. 이 영상은 유투브에 공개 되자마자‘닭치고 스쿨어택’ ‘닭치고 피자 어택’으로 알려지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누군가에게 소원을 말하면 정말 이루어진다면? 이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연말연시의 감성을 자극해 자신의 소원을 떠올리게 하고 이루어질 수 있다는 희망을 제시하여 감동의 여운을 남겨준다.

이에 네티즌들은 “닭치고 스쿨어택, 우리반에도 왔으면”, “닭치고가 소원을 들어주다니”, “닭치고 피자 어택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