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톱 모델 강소영, 스타일리쉬한 아르마니 뷰티 화보 '인스타일' 1월호 공개

김민재 이슈팀

해외 컬렉션 무대는 물론 스트리트 패션까지 장악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톱 모델 강소영이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월호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뷰티 화보를 선보이며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에게 TPO별 단연 돋보일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했다.

강소영은 자신만의 잇 아이템인 눈에 바르는 틴트 섀도우 ‘아이 틴트’를 활용해 감각적인 아이 틴트 룩을 선보였다. 화장한 듯 안 한듯한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내추럴 누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페미닌 핑크’,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이탈리안 시크’, 스모키 메이크업 ‘미드나잇 인텐스’ 등 4가지 무드를 제안했다.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인 아이 틴트는 신개념 아이 섀도우로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이제껏 뷰티 업계에서 선보여지지 않았던 혁신 적인 제품이다.

기존 아이 섀도우의 건조함, 가루날림, 발색력 등의 단점을 완벽히 극복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립 틴트의 밀착력과 가벼움을 그대로 담아 2015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의 잇 트렌드를 제시한다.

강소영은 아직은 메이크업이 완벽하지 않은 뷰티 미생들에게 “자신만의 아이코닉한 아이 메이크업을 쉽고 편하게 완성해보세요. 원하는 부위에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이 틴트를 조금 '톡' 얹어주기만 하면 메이크업 끝이에요.”라며 뷰티 멘토다운 조언을 덧붙였다.

톱 모델 강소영이 전하는 내추럴, 페미닌, 시크, 인텐스 등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는 <인스타일> 1월호 및 유튜브 채널에서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인스타일)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