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피투게더’ 박기량, EXID '위아래' 골반춤 등 섹시춤으로 늘씬 매끈한 몸매 과시 '하니보다 더 섹시해'

김민재 이슈팀

치어리더 박기량의 EXID ‘위아래’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박기량이 실시간 차트 역주행 중인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댄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박기량은 “평소 우동을 많이 하느냐”는 MC 유재석의 질문에 “일하는 것 자체가 운동”이라며 “지난 번 인바디 측정 때 체지방률이 10%도 안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박기량은 MC 유재석의 댄스실력 부탁에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EXID의 ‘위아래’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박기량은 찜질복 차림에도 늘씬 매끈한 몸매로 EXID ‘위아래’의 골반춤 등을 완벽소화하며 섹시미를 유감없이 발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EXID 위아래 댄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박기량 EXID 위아래, 바로 EXID 투입해도 될 듯”, “‘EXID 위아래’ 박기량, 정말 최고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EXID 위아래, EXID 하니도 울고 갈 듯”, “‘해피투게더’ 박기량 EXID 위아래, EXID 하니보다 더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