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룡영화제 노수람 파격 노출, 앞 뒤 주요부위 빼고 완전 노출! '옆가슴까지?!' 대박!

김민재 이슈팀

‘청룡영화상’ 노수람의 레드카펫 파격 노출이 화제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노수람은 역대급 파격적인 노출 드레스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날 레드카펫 행사에서 노수람은 앞 뒤 주요부위를 가린 채 전신을 노출한 시스루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노수람은 역대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노출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여민정, 오인혜, 하나경 등을 제치고 단연 노출 1위라고 해도 될 정도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룡영화제 노수람 파격 노출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룡영화제 노수람, 역대급 최고야!”, “청룡영화제 노수람, 여민정 오인혜 하나경 상대도 안돼”, “청룡영화제 노수람, 정말 대박이야”, “청룡영화제 노수람, 이걸 자체 제작했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수람 측은 '청룡영화상'에 초대받지 않은 배우라는 소식에 "방송관계자로부터 초대를 받았다"며 "영화상까지 참석하고 왔다"고 보도내용을 부인했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