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김광규, 사골국 끓이기 도전 ‘웬 녹색 국물이?’

조경희 이슈팀

‘나혼자산다’ 김광규가 사골국 끓이기에 도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가 직접 사골국을 끓이겠다고 나섰다.

그는 뼈들을 큰 냄비에 넣고는 무작정 끓이기 시작했다. 한번 닦은 후라 그렇게만 끓이면 된다고 여겼다. 한참을 끓이다가 사골이 잘 우러나고 있는지 확인하러 가자 깜짝 놀라고 말았다.

냄비에 정체불명의 녹색물질이 떠다니는 이상한 색깔의 국물이 완성됐던 것. 놀란 김광규는 서둘러 버리고는 모친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색깔이 이상하다. 잘 씻어서 넣는데 이상하다"고 물었다. 그러자 모친은 "기름을 다 떼고 넣어야 된다. 직접 손질해서 다 떼라"고 조언했다.

이후 김광규는 핸드폰을 통해 사골 국 정보 수집에 나섰다. 남편을 위해 사골국을 끓이는 아내들의 글을 보자 김광규는 괜히 또 짠해졌다. 그는 한참을 끓이고는 형에게 전화를 걸어 "사골국 먹으러 오라. 내가 직접 만들었다"고 제안했다.

한편, ‘나혼자산다’ 김광규를 본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김광규 좋은 여자분 어서 만나시길..”, “‘나혼자산다’ 김광규, 왠지 짠하다”, “‘나혼자산다’ 김광규, 파이팅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나혼자산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