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파니, A컵에서 C컵이 되는 비법 손수 시범까지?! '결혼3년차 남편 서성민 완전 부러워~'

김민재 이슈팀

방송인 이파니의 C컵 만드는 비법이 화제다.

2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날'에서 이파니와 그녀의 남편 서성민이 출연해 결혼이야기를 전한 가운데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이파니가 공개한 가슴관리 비법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이파니는 “실제로 일본에서 유행하는 볼륨업 운동”며 “유선을 자극해 볼륨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파니는 “A컵이 C컵까지 올라가는 사례가 있다”며 직접 시범까지 보이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샤워 후 거울을 보고 목에서 교차한 가슴라인을 손을 쓸어 올려주고 등 뒤로부터 겨드랑이 위로 쓸어 올린다”며 “끝으로 겨드랑이 살을 계속 꼬집어주면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부기를 빼준다”고 설명했다.


'결혼3년차' 이파니 가슴관리 비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3년차' 이파니 가슴관리 비법, 손수 시범까지?!”, “'결혼3년차' 이파니 가슴관리 비법, 완전 대박이야”, “'결혼3년차' 이파니 가슴관리 비법, A컵이 C컵이 된다고?!”, “'결혼3년차' 이파니 가슴관리 비법, 효과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jtbc '집밥의 여왕'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