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새 전학생 첫등장

조경희 이슈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배우 김희원과 이규한, 씨엔블루 이정신 등 새 전학생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에서는 정준하-조동혁 등이 함께 했던 한양공고 편 일정을 마무리하고 제주도 ‘서귀포 산업과학 고등학교’ 편에 함께 할 새 게스트 김희원과 이규한, 씨엔블루 이정신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희원은 학교 생활에 쓰일 교과서와 교복을 전달받는 과정에서 제작진을 어두운 지하주차장으로 불렀다. 영화 ‘아저씨’와 드라마 ‘미생’을 통해 ‘악역 전문 배우’라는 별명을 가진 김희원은 첫 녹화에서도 특유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규한과 이정신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와 특이한 인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규한은 강남에 버금가는 독특한 모습을 보여 제작진으로부터 ‘제 2의 강남’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이정신은 모델 남주혁과 닮아 주위로부터 “남주혁의 친형 아니냐”는 소리를 들었다.

한편,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새로운 조합이다”,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기대가 된다”, “이규한 김희원 이정신,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