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육군 대령 예편?! ‘알고 보니…군인집안이네~'

김민재 이슈팀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예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박하선 할아버지가 대령 출신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여군 부사관 학교에 입소한 후보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본격적인 교육에 앞서 후보생 특별전형 면접에서 박하선은 지원동기에 대해 "어린 시절 꿈이 경찰과 군인이었다. 군인이라는 직업은 먼 직업이라 돼 보고 싶어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군인집안이라는 이야기에 "할아버지가 대령으로 예편하셨는데 어렸을 때 같이 살았을 당시 정리정돈도 잘하셨다. 할아버지가 어떻게 생활하셨는지 궁금하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앞서 박하선은 한 월간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할아버지가 육사 3기 출신의 군인이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하선은 대령의 손녀로서 남다른 각오와 태도로 눈길을 보였지만 체력에서는 그와 상반된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예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출신이었구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멋지네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할아버지, 역시 뭔가 달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MBC ‘일밤 진짜사나이’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