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해명 “정말 친한 동생 사귀는 사이 아니다”

백승기 기자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해명’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해명’

방송인 전현무가 양정원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26일 전현무는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전현무는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전현무는 "어제 사실은 뭐 뉴스를 접하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살다 살다 제가 다 열애설이 나네요"라며 특유의 재치로 운을 뗀 뒤 "정말 친한 동생이고, 사귀는 단계가 아니다, 라는 게 사실입니다"라고 말했다.

또 전현무는 "이 정도 관심에 너무 감사드리는데 상대가 되는 사람이 방송을 하는 사람이 아니니 신상이라고 하죠, 이게 털리고 너무 낱낱이 나오니 불편하고 마음이 안 좋았습니다. 저는 상관없어요. 저는 일생 회자 되는 인생이지만 일반 방송 일을 안 하는 사람은 보호해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부탁했다.

양정원은 현재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에 재학 중이며 잡지사 기자, 국제 필라테스 교육원 교육이사직을 역임하는 등 미모와 스펙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또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배우로도 활동하기도 했다.

(사진:tvN, JTBC)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