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 전국 확대

변재우 기자



제주항공이 지난 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올해 신학기부터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제주항공은 27일 항공안전체험교실에서 항공기에 비치돼 있는 좌석벨트와 산소마스크, 구명조끼 등 각종 안전장비를 직접 착용해 보는 체험활동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항공안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항공안전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지난해 6월부터 객실승무원들이 수도권에 위치한 초∙중학교를 찾아가 항공안전체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다음달 경기도 광명남초등학교에서 3학년 6개 학급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3월부터는 제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강원도 등 대상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해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안전체험교실이 어린이와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전국에서 항공안전체험교실 참여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항공안전체험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항공안전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을 희망하는 학교 또는 지역아동센터 등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연중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