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시안컵 중계’ 호주 VS 아랍에미리트, 호주 승리 확률 18배 이상 예측?! ‘슈틸리게 감독도?'

김민재 이슈팀

'호주 아랍에미리트; 호주 아랍에미리트;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호주 아랍에미리트 승리 예상; 호주 아랍에미리트 결과 예측; 아시안컵 한국 상대; 아시안컵 한국 호주 결승; 아시안컵 한국 아랍에미리트 결승;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결승'
‘2015 호주 아시안컵’ 호주와 아랍에미리트의 4강전 승리 확률이 예측되고 있다.

27일 해외 유명 베팅 사이트에서 ‘2015 호주 아시안컵’ 4강전 호주와 아랍에미리트 경기에서 개최국 호주가 아랍에미리트를 누르고 결승에 오를 것이라고 예측했다고 전해졌다.

해당 사이트에 따르면 호주는 개최국이라는 홈어드벤티지에 지난 2011년 ‘아시안컵’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2014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경력도 가지고 있다.

이에 호주가 아랍에미리트에 승리할 확률은 18배 이상으로 예측되고 있다.

특히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슈틸리게 감독도 “결승 상대는 의심의 여지없이 호주”라며 “호주는 이번 대회서 가장 강한 팀으로 선수들이 매우 잘했고 뭘 해야 할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아시안컵’ 호주 VS 아랍에미리트 승리 예측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시안컵’ 호주 VS 아랍에미리트, 당연한 듯”, “‘아시안컵’ 호주 VS 아랍에미리트, 호주보단 아랍이 올라와야 하는데”, “‘아시안컵’ 호주 VS 아랍에미리트, 누가 올라오든 이길 수 있을 듯”, “‘아시안컵’ 호주 VS 아랍에미리트, 누가 이기든 상관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