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카이에듀, 수험생 목표달성 위해 ‘EBS 프리미엄 팩 0원’ 이벤트 진행

MTN

스카이에듀 ‘EBS 프리미엄 팩 0원’ 이벤트를 시작으로 월 최대 11가지, 연간 총 50여건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2016 연간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고등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수험생들의 2016 수능 EBS 연계 대비를 위한 ‘EBS 프리미엄 팩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카이에듀는 ‘2016 연간 EBS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in 서울 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대치동 1타 스타강사들의 EBS 전략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EBS 프리미엄 팩 0원’ 이벤트는 27일(화)부터 오는 2월 6일(금)까지 진행되며, 매일 신규회원, 기존회원 신청자를 각각 추첨하여 EBS 수능특강 교재(전 영역), Monthly 캘린더, 불안 해소 자료집 및 분석 특강을 제공한다. 또, 신규회원 당첨자들에게는 2015 스카이에듀 플래너를 추가로 증정해 수험생들의 단기 목표 달성을 돕는다.

‘EBS 프리미엄 팩’ 내 수능 특강 교재는 매일 국어, 수학, 영어, 탐구 순으로 과목이 바뀌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EBS 이슈가 포함된 Monthly 캘린더, 학습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는 EBS 불안 해소 자료집, 출제진의 시각에서 본 필수 문항 등이 담긴 EBS 분석 특강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자료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1타 국어 이근갑, 수학 양진영, 차영진, 정상모, 영어 조은정, 탐구 이지영, 정원재, 박상현, 최정윤 강사가 올 한 해 열심히 공부에 매진할 수험생들을 위해 직접 준비하였으며, 각 과목별 전문가의 시선으로 EBS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여 수험생들이 변형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한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최근 출제경향을 보아, 2016 수능에서도 EBS의 출제 포인트 및 변형 문제에 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여러 입시 업체에서도 다양한 EBS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가장 최적화된 EBS 전략이 담긴 스카이에듀의 EBS 프리미엄 팩을 통해 수험생들이 in 서울 목표 달성에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EBS 프리미엄 팩 0원 이벤트’를 응원하는 참신한 댓글을 남기면 간식 기프티콘을, 댓글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태블릿과 치킨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스카이에듀의 ‘EBS 프리미엄 팩 0원’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스카이에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