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호주 아랍에미리트 4강전 선발 명단 공개! ‘한국 대표팀의 결승전 상대는?’

백승기 기자

‘호주 아랍에미리트’ ‘호주 아랍에미리트 4강’ ‘호주 아랍에미리트’ ‘호주 아랍에미리트 4강’

호주와 아랍에미리트의 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27일 호주 뉴캐슬 스타디움에서는 호주와 아랍에미리트의 2015 아시안컵 4강전 경기가 열린다.

호주는 4-1-2-3 포메이션으로 최전방 공격수에 팀의 상징인 케이힐을 원톱으로 내세웠다. 왼쪽 측면에는 매튜 레키, 오른쪽 측면에는 로비 크루즈가 공격을 돕는다.

중원에는 마시모 루옹고와 마크 밀리건이, 수비형 미드필더에는 마일 제디낙이 나선다.

포백 수비에는 제이슨 데이비드슨, 매튜 스피라노비치, 트렌트 세인스버리, 이반 프라니치가 출전하며, 골문은 매튜 라이언 골키퍼가 지킨다.

아랍에미리트는 4-2-3-1 포메이션으로 아흐메드 칼릴이 원톱으로 공격을 책임진다. 오마르 압둘라흐만, 아흐메드 마브쿠트, 모하메드 압둘라흐만이 2선에서 공격을 돕는다.

수비형 미드필더에는 카미스 에스마일과 아메르 압둘라흐만이 자리를 지킨다.

포백 수비는 이스마일 아흐메드, 모하나드 살렘, 왈리드 압바스, 압델라지즈 산쿠르가 나서고 마제드 나세르가 골문을 지킨다.

결승은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한국 대표팀이 결승에서 승리할 경우 55년 만에 아시안컵 정상에 오르게 된다.

(사진:아시안컵 트위터)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