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용의자, 아내의 신고로 19일 만에 자수 "술에 취해 기억 못해"

김민재 이슈팀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용의자, 아내 신고 끝에 19일 만에 자수

이른바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자수했다.

지난 29일 뉴스1에 따르면 청주흥덕경찰서는 이날 오후 11시 8분께 용의자 허모(37)씨가 자수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허씨는 부인과 함께 경찰서에 찾아와 본인이 '크림빵 뺑소니' 사고 용의자라고 밝혔다.

경찰은 허씨에 대한 조사를 마친 뒤 혐의가 확인되면 특가법상 도주차량죄를 적용해 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한편 당초 이 사건의 용의차량으로 BMW5가 지목됐으나 29일 경찰은 추가 CCTV 영상을 분석을 토대로 쉐보레 윈스톰을 용의차량으로 특정했고 용의 차량이 윈스톰 이라는 발표가 나간후 '남편이 용의자 같다"며 "사고 당일 남편이 사고를 낸 것 같다고 말했지만 술에 취해 자세한 내용을 기억 못하고 있다"는 한 여성의 신고가 경찰에 접수되며 수사는 급물살을 탔다.

한편 지난 10일 오전 1시30분께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아일공업사 앞에서 길을 건너던 강모(29)씨가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를 당했다.

(사진 : 크림뺑소니 용의자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