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코어 케미 박봄 디스 사과, “진심이 절대 아니었다. 선배님께 죄송하다”

김민재 이슈팀

에이코어’ 케미, 2NE1 박봄 디스곡 ‘두 더 라이트 띵’ 사과

걸그룹 ‘에이코어’ 멤버 케미가 ‘두 더 라이트 띵(Do the right thing)’으로 2NE1 박봄 디스한 것에 사과했다.

스타뉴스는 지난 22일 ‘에어코어’ 멤버 케미가 “당시 곡은 악한 마음을 갖고 한 것은 절대 아니었다”며 2NE1 멤버 박봄을 디스한 곡 ‘두더 라이트 띵’을 언급했다.

앞서 지난해 여름 ‘에이코어’ 케미는 ‘두 더 라이트 띵’을 공개하며 박봄의 필로폰 유사 성분 마약류 반입 적발 논란에 대해 “그 정도면 중독, STOP IT”, “약해 약에 빠졌어” 등의 내용으로 강도 높게 디스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케미는 “어떻게 하다보니 그런 곳을 공개하게 됐다”며 “진심이 절대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생각이 짧았던 것 같다”며 “박봄 선배님께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도 전했다.

한편 케미가 속한 걸그룹 '에이코어'는 신곡 ‘올웨이즈’로 30일 KBS ‘뮤직뱅크’와 내달 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사진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