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故) 휘트니 휴스턴 딸, 욕조서 의식불명 상태.. ‘갑자기 왜?’

조경희 이슈팀

팝의 디바(여신)로 불렸던 고(故) 휘트니 휴스턴의 딸인 바비 크리스티나 휴스턴 브라운(22)이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브라운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 상태는 살아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일 미국 주요 언론매체들에 따르면 브라운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오전 10시 25분께 남편인 닉 고든과 다른 친구 한 명에 의해 머리를 욕조의 물에 파묻은 채 발견됐다.

이들은 911 응급 요원과 경찰이 도착하기 전까지 아무런 반응이 없던 브라운에게 심폐소생술(CPR)을 행했다. 브라운은 곧바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 근교 도시인 로즈웰의 노스 풀튼 병원으로 옮겨졌다.

연예전문 매체 TMZ는 소식통의 말을 빌려 뇌가 부은 탓에 브라운이 현재 의학적으로 혼수상태에 빠졌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브라운의 정확한 용태에 대해 말을 아낀 대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휘트니 휴스턴 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휘트니 휴스턴 딸, 갑자기 왜?”, “휘트니 휴스턴 딸 살아서 어머니를 빛내야지”, “휘트니 휴스턴 딸,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현대카드)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