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 가상 아내 최정원 대신 투입?! ‘빅명수 광대 승천!’

김민재 이슈팀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 가상 아내로 투입
용감한 가족 박주미 / 사진 = KBS 2TV '용감한 가족’ 캡처

‘용감한 가족 박주미’ ‘최정원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주미’ ‘최정원 박주미’
‘용감한 가족’ 최정원 대신 박주미가 박명수의 가상 아내로 합류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해외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하차한 최정원 대신 박주미가 박명수의 가상 아내로 합류했다.

이날 심혜진은 “명수도 가장이 돼서 나는 명수에게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지워주고 싶었다”며 박명수의 가상 아내가 올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박명수는 “내 와이프를 KBS에서 정해주냐, 그건 안 된다”며 “귀띔도 안 해줬다. 우리 와이프는 그런 거 싫어한다”고 걱정했다.

하지만 박명수는 박주미가 등장하자 급 화색이 돌면서 광대까지 승천한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연예인들이 가상 가족이 돼 특색 있는 세계 여러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돼 살아보는 형식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