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는가수다3’ 박정현, 넬 ‘땡큐’로 연속 1위..‘명예졸업자의 위엄’

조경희 이슈팀

가수 박정현이 '나는 가수다3' 1위를 차지했다.

박정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박정현은 정열적인 로커로 변신해 기립박수를 받았다. 박정현은 이 무대로 또 한 번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이번 시즌 3에서만 총 3번째 1위다.

박정현은 '나는 가수다3'에서 경연과 진행을 동시에 소화하고 있는 가장 바쁜 출연자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박정현은 안정적인 무대 운영으로 순위 고공행진을 벌이며 괴물 보컬리스트의 내공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날 박정현은 이번 무대에 앞서 "발라드, 알앤비를 부른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평소 즐겨 듣는 음악 장르는 록이다"라고 말하며 노래에 애착을 드러냈다.

박정현은 혼신을 다한 열창으로 무대와 객석을 사로잡았다. 초반부터 압도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마지막으로 향하면서는 폭발적인 성량으로 강인한 로커의 이미지를 그렸다.

특히 이 무대에는 곡의 편곡자인 루빈(Ruvin)이 등장, 기타 연주로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는가수다3’ 박정현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박정현 1위 역시 올킬”, “‘나는가수다3’ 박정현 1위가 당연한 실력이다”, “‘나는가수다3’ 박정현 명예졸업자의 위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나는가수다3'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