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팝스타4’ 박진영, 대망의 ‘TOP8 결정전’ 무대에 기립박수 “심사불가!”

조경희 이슈팀

‘K팝스타4’가 대망의 ‘TOP8 결정전’ 무대를 앞두고 있어 화제다.

1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는 ‘TOP8 결정전’을 통해 ‘꿈의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8팀을 결정짓는다.

이와 관련 지난 26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K팝스타4’ 15회 예고 영상에는 한 눈에도 확 달라진 TOP10 진출자들의 외모과 흥겨운 무대가 순간 포착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박진영이 “4년 만에 처음이에요”라며 박차고 일어나 기립박수를 치고, 현장에 있던 100인의 시청자 심사위원들도 환호하며 일어서는 장면이 공개돼 과연 그 박수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더욱이 예고편에서 박진영은 “심사불가에요”, 양현석은 “세 명의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오늘의 1등은”이라고 말하고 있어 ‘죽음의 조’에서 만장일치를 이끌어낸 ‘불사조 우승자’에 대한 시선이 쏠리고 있는 것.

여기에 라이브 밴드와 시청자 심사위원 100인이 함께 하면서 더욱 화려해지고 웅장해진 무대가 예고편으로도 확인되면서 TOP10들의 무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K팝스타4’ 박진영의 반응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박진영은 감동을 참 잘받는 것 같아”, “‘K팝스타4’ 박진영 반응 기대된다”, “‘K팝스타4’ 박진영 기립박수가 나올 정도라니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K팝스타4'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