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음악중심’ 신화, 12집 앨범으로 컴백 ‘연륜+카리스마’ 깊어졌다

조경희 이슈팀

‘음악중심’ 신화가 더욱 강렬해진 카리스마로 돌아왔다.

28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그룹 신화는 12집 앨범 타이틀곡 '표적'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신화는 레드와 블랙 컬러,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무대 의상을 입고 거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특히 신화는 오랜 시간 쌓아온 무대 경험과 탄탄한 팀워크를 고스란히 담아낸 무대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신화의 타이틀곡 '표적'은 강한 비트의 일렉트로닉 셔플 댄스곡으로 사로잡고 싶은 여자를 표적이란 단어에 은유적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신화, 포미닛, 니엘, 엠버, 빅스, 레인보우, 나인뮤지스, 써니힐, 마이네임, 더 넛츠, 여자친구, 소나무, 소야X케이케이, 러버소울, 에이코어, 베리굿, 태이, 키스, 안다 등이 출연했다.

‘음악중심’ 신화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신화 장수 그룹이네”, “‘음악중심’ 신화 앨범 흥했으면 좋겠다”, “‘음악중심’ 신화는 영원하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음악중심'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