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데뷔곡 ‘유리구슬’.. 여리여리 사랑스러움 ‘폭발’

조경희 이슈팀

'인기가요' 여자친구가 물오른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1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여자친구가 데뷔곡 '유리구슬'을 열창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하늘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깜찍하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통통 튀는 안무와 깜찍한 표정 연기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여자친구의 데뷔곡 '유리구슬'은 경쾌한 리듬의 댄스곡으로 '연약해 보여도 결코 깨지지 않고 세상을 밝게 비추겠다'는 소녀들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신화, 포미닛, 엠버, 빅스, 써니힐, 니엘, 여자친구, 타히티, 자이언티&크러쉬, 1PUNCH, 레인보우, 마이네임, 나인뮤지스, 소나무, 안다, 풋풋, 키스, 러버소울, 테이, 베리굿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인기가요’ 여자친구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여자친구 무대 상큼하다”, “‘인기가요’ 여자친구, 그룹명부터가 러블리..”, “‘인기가요’ 여자친구 노래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인가가요'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