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 과거 EXID ‘위아래’ 레전드 직캠 또 다시 눈길 ‘후덜덜~’

김민재 이슈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 과거 레전드 직캠 또 다시 눈길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하니 위아래 레전드 직캠’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 ‘하니 위아래 레전드 직캠’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의 과거 EXID ‘위아래’ 게릴라 무대가 새삼 화제다.

3일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관계자가 걸그룹 EXID 하니가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합류해 경기도 과천외고로 등교한다고 전해졌다.

이 가운데 과거 명동 EXID ‘위아래’ 게릴라 무대에서의 하니 레전드 직캠이 덩달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EXID 하니는 서울 명동 한복판에서 짧은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위아래' 골반춤 등 섹시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하니는 하의실종을 방불케 하는 초미니 핫팬츠로 늘씬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골반춤 등 다소 선정적인 안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를 접한 네티즌들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엑시드 대박!”,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엑시드 멤버 중 최고!”,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엑시드 따봉~”,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헉! 완전 섹시해”,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역주행하는 이유가 있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3사 방송사 섭외할 수 밖에 없겠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 비방용 진짜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