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소속사 입장은?!

김민재 이슈팀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당해?! 소속사 측 반응은?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 사진 = 스타뉴스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아이돌 그룹 제스트 측이 한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5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20대 여성 A씨는 지난해 11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알게 된 제스트 멤버 B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했다.

이에 제스트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관계자는 “A씨가 있지도 않은 사실을 계속 주장하고 있다"며 "전부터 온라인에 악의적인 루머를 유포하며 B씨를 협박했다”고 전했다.

이에 “A씨가 고소하기 전 B씨의 부모님이 명예훼손 혐의로 A씨를 먼저 경찰에 고소했던 상태”라고 밝혔다.

특히 관계자는 “당시 지인의 소개로 그날 처음 만났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정말 성폭행이었다면 바로 고소를 했을 텐데…이제 와서 이런 행동을 벌이는 이유가 무엇인지 꿍꿍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충격”,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헐…”,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