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도보로 누리는 영통생활권.. 혁신학교 프리미엄까지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금일 견본주택 개관

MTN

▶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 59~73㎡, 286가구 규모
▶ 수원 영통생활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입지


(주)효성은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356-5에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투시도) 견본주택을 오는 3월 6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457가구 △전용면적 73㎡ 183가구 총 640가구로 구성된다. 전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영통 생활권을 도보로 누릴 수 있다.



◆ 수원 영통생활권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입지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수원 영통의 중심상업지구와 도보 약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홈플러스 영통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쇼핑 플라자,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과 가깝고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이용도 쉽다.

삼성전자 첨단기술연구소, 삼성전기 수원사업장, 삼성전자 로지텍 등 삼성디지털시티가 영통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출퇴근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 서울·수도권 접근이 편리한 교통망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분당선 영통역과 망포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분당선 영통역과는 도보 약 8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쉽다. 분당선이 2013년 11월 연장개통되면서 강남권과 수원 접근성이 개선되었으며, 수인선이 연장개통되면, 분당선과 직결되어 인천과 안산으로의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수인선은 2017년 개통예정으로 공사중이다.
단지 인근에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 강남과 잠실, 서울역 등으로 이동이 쉽고, KTX 수원역,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잘 되어 있다.

◆ 교육환경, 주거환경이 우수한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도보로 초·중학교를 통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서천초(혁신학교), 서천중(혁신학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천고교도 근거리에 있다. 영통생활권에는 명문 학원들도 많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단지 3면이 소공원과 완충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이 지역에서는 보기드문 소형평형 위주의 구성으로 4bay, 판상형 구조로 환기와 채광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오는 3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정계약은 25일~2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여기에 계약금 2회 분납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추었다. 입주는 2017년 상반기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53-5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 031-206-2224)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