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국민은행, 기업고객 적극 찾아간다...아웃바운드 영업채널 도입

이대호 기자

KB국민은행이 기업고객을 찾아가는 영업채널을 도입했습니다.

국민은행은 6일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맞춰 기업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고객을 찾아 가는 아웃바운드 영업채널 'SBM(SOHO/SME Biz Manager)'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SBM의 기본 서비스는 인근 영업점과 연계한 기업여신 신규 발굴 및 지원이며, 재무 및 경영 전반에 대한 기업가치 향상 방안, 세무 및 부동산을 포함한 자산관리 컨설팅 등 기업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찾아가는 원스톱 금융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SBM은 기업금융관련 직무 3년 이상 경력자 중 공모와 지역본부장 추천을 통해 선발된 우수 인력으로 구성됐다고 국민은행은 설명했습니다.

이달부터 운영을 시작해 상반기에는 서울/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하반기에는 상반기 운영 상황을 고려해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