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려운 창업시장, ‘창업메이드’의 무료 창업 컨설팅으로 성공하자!

MTN

대한민국 자영업자는 800만 명. 하지만 매년 60만 명의 창업자 중 58만 명이 폐업하는 것이 실정. 어려운 창업시장 속에 뛰어든 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창업 컨설턴트가 필요한 현재, 무료 창업컨설팅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지침서의 역할을 해주고 있는 컨설팅 기업 ‘창업메이드’가 주목받고 있다.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창업메이드(대표 홍종원)는 창업을 시작하기 막막한 예비창업자에게 전문적인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각 분야의 창업전문가들로만 구성된 창업메이드는 창업주들과 함께 1:1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성향 분석, 아이템 추천, 상권 분석 등의 창업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창업의 모든 분야에서 창업주와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이 기업은 창업 후 매출 유지, 마케팅, 인력 관리, 법무, 세무까지 전문적인 컨설팅 전략과 노하우를 가지고 창업 파트너가 되어 정상적인 수익률을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창업컨설팅에 무리한 비용을 지불하며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주가 생기지 않기 위해 최대한 도움을 주고자 실질적인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홍종원 대표는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무료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생각이다.”라고 하며 “대한민국 창업 시장에서 침체된 경기를 살려보고자 실패에 대한 문제점을 찾아보면서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머니투데이 방송 홈페이지 ‘기업&氣up’에서 VOD로 다시 볼 수 있다.

문의 : 02-861-9951
출처 : http://www.changupmade.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